이핑거 (e-Fing@r)
미세전류를 이용한 스마트한 안티에이징 핑거핏
이핑거(e-finger)는 메조건 그리고 최초 바디관리 장비인 카복시를 제조 했던 메디컬 사업부와 안티에이징 에스테틱 사업부로 이뤄진 프랑스 AAMS에서 에스테틱 사상 최초로 무선 마이크로 전류를 이용한 토탈 안티에이징 시스템입니다.
이전
다음
TEDS - Dermal care
더말케어 침투모드로 에너지 자동조절 기능이 있고 물광 솔루션을 바이포레틱포레스시 기능으로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피부톤 개선 및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옵니다.
TEVS - Microcirculation care
미세 전류를 이용한 마이크로써큘레이션 모드로 조직을 산성화 시키고 피부내 미세혈관의 순환을 증가시켜 다크써클과 피부 붉음증을 빠르게 개선시켜줍니다.
TEMS - Muscles care
일렉트로리프팅 모드로 피부의 탄력을 강화 하고 미세전류를 이용한 눈꼬리 눈가 주름을 개선시키며 5/30/100MHz에너지 선택이 가능해 환자의 피부상태에 맞춰 전류의 힘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.
E-Finger®: non invasive mesotherapy by electroporation
전문 지식과 혁신을 결합한 독보적 장치
오랫동안 쌓아온 전문지식과 기술력 그리고 최고의 파트너까지 점점 진보되어가는 미용 시장에 AI라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이핑거(e-finger)에 적용을 시켜 환자(고객)의 성별과 나이 피부 상태에 따라 치료 설정값을 자동으로 맞춰 3가지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눈꼬리 리프팅과 다크써클 그리고 광채 관리에 집중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.
유저 어시스트 : 인공지능 프로그램
고객별로 피부 치료 요구에 따라 실시간으로 프로토콜을 생성하고 최적화된 치료 방법을 제안합니다.
이핑거(e-Fing@r)의 기술력
두 번째 손가락을 이용한 마사지 효과와 정확한 수동 제스처로 인한 치료목적의 정확성 그리고 치료 부위의 제약이 없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.
치료 원리
피부 표면에 두 개의 핑거 프로브 양 끝 단을 동시에 접촉 후 러빙(Rubbing) 또는 글라이딩 (Gloding)을 통해 마이크로전류를 진피 내에 전달하여 기존의 메뉴얼 방식에 비해 양극 간격의 조절이 자유로워 침투 깊이의 범위가 넓습니다. 고유 마이크로전류(이온토포레시스+일렉트로포레시스)를 활용하여, 2개의 전극이 동시에 접촉하므로 모든 제형의 코스메틱이 침투 가능합니다.
이핑거(e-Fing@r)의 효과
실제 효과를 전후로 비교한 사진입니다. 치료 효과는 세션 종료 후 즉시 나타나며 지속 가능한 결과를 얻기 위해 주 1회씩 4~5회 치료를 권장합니다.